WiseN

빠르고 신속한 GS네오텍 WISE N의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만나보세요.

GS네오텍, ‘제네시스 클라우드’로 쉽게 만드는 컨택센터봇 노하우 공개

Jul 05, 2024   |   NEWS

GS네오텍은 지난 4일 여의도 페어몬트 엠베서더에서 열린 ‘CX 이노베이트(Innovate) 2024’에 참가했다고 5일 밝혔다. 제네시스가 개최한 이번 행사는 인공지능(AI)으로 앞당기는 미래의 고객경험(CX)을 주제로, CX의 현재와 미래를 알아보고 변화를 리딩할 수 있는 최신 기술 및 고객 성공사례를 소개하는 데 중점을 둔 것이 큰 특징이다.

GS네오텍, ‘구글 클라우드 서밋 코리아 2024’ 참가

Jun 28, 2024   |   NEWS

GS네오텍은 장충동 장충체육관과 신라호텔에서 지난 27일 열린 ‘구글 클라우드 서밋 코리아 2024(Google Cloud Summit Korea 2024)’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GS네오텍, 제조 업체 대상 ‘AWS 파트너 클라우드 솔루션 컨퍼런스’ 성료

Jun 28, 2024   |   NEWS

GS네오텍은 제조 업체를 위한 ‘아마존웹서비스(AWS) 파트너 클라우드 솔루션 컨퍼런스’에 참가해 세션 발표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키노트 강연과 주제별 발표 세션을 마련, AWS 파트너사들의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제조 산업의 중요 워크로드 혁신과 디지털 전환(DX)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GS네오텍, 생성형AI 컨택센터 미래 비전 제시

Jun 24, 2024   |   NEWS

GS네오텍이 생성형 인공지능(AI) 중심으로 발전하는 컨택센터의 현 상황과 전망을 소개했다. GS네오텍은 대한민국 채널&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KCCM)에 부스 참가 및 세션 발표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CDN 최강자… “미디어 업계 80%가 고객사”

Jun 14, 2024   |   NEWS

올해 한국프로야구(KBO)를 독점 중계하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은 올해 1분기 평균 하루 앱 이용자(DAU)가 162만7000명으로, 1년 전보다 22.5% 늘었다. 지난달 6일 아시안컵 4강전 생중계 때는 DAU가 202만명으로 치솟았다. 이처럼 프로야구, 동계 올림픽, 월드컵 등 스포츠 빅 이벤트와 OTT를 인터넷에서 빠르고 끊김없이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가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ontents Delivery Networks, CDN)’다.

GS네오텍, ‘AWS 서밋 서울 2024’ 참가 성료

May 22, 2024   |   NEWS

GS네오텍은 16~17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AWS 서밋 서울 2024’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GS네오텍은 이번 행사의 부스 참가를 통해 생성형 AI 서비스인 AI 컨택센터 챗봇, 텍스트 기반 상품 추천, 이미지 기반 상품 추천, 영상분석 Q&A 서비스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했다.

GS네오텍, 구글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 스페셜라이제이션’ 취득

Apr 29, 2024   |   NEWS

GS네오텍은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에서 '데이터 분석 서비스 스페셜라이제이션'을 취득했다고 24일 밝혔다.

GS네오텍, 이달 25일 전통 제조업체 대상 ‘AI 도입 웨비나’ 개최

Apr 06, 2024   |   NEWS

GS네오텍은 전통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생산 효율성 향상을 위한 인공지능(AI) 도입 웨비나를 이달 2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5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GS네오텍 유튜브 채널에서 2시간 동안 개최되는 이번 웨비나는 △제조 원가 절감 △구매 경쟁력 강화 △공장 불량률 개선 △데이터 분석을 통한 다양한 성공 사례와 전략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GS네오텍-데이터독, 진에어 맞춤형 클라우드 모니터링 제공

Mar 09, 2024   |   NEWS

GS네오텍이 진에어와 클라우드 모니터링 및 보안 솔루션 데이터독(Datadog)과 매니지드 제공 서비스 계약을 체결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GS네오텍은 진에어 모니터링 환경을 컨설팅하고 데이터독 도입을 지원한다. BI 및 성능 대시보드를 구축하고 모니터링을 지원할 예정이다.

GS네오텍, 더 잘 듣는 컨택센터 AI 선보인다

Feb 28, 2024   |   NEWS

GS네오텍(대표 남기정)은 클라우드 컨택센터 녹취 사업 분야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녹취 솔루션 전문 기업, 보이스토어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두 기업은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계기로 제네시스 클라우드와 아마존 커넥트의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녹취 및 평가 부분 솔루션 제안, 구축, 유지, 보수 사업 고도화를 위해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GS네오텍, 데이터독 통한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출시 지원

Feb 28, 2024   |   NEWS

GS네오텍은 글로벌 클라우드 솔루션 기업 데이터독(NASDAQ: DDOG)의 최고 등급 파트너사 자격으로 라인게임즈에 통합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GS네오텍은 라인게임즈의 클라우드 인프라 환경과 데이터독 연동을 위한 환경 구축 및 전반적인 인프라 성능 측정을 위한 실시간 대시보드 구축을 통해 ‘창세기전 모바일’의 성공적인 출시를 지원했다.

"LLM 만난 AI컨택센터, 상담원 같은 서비스 원년 될 것"

Feb 13, 2024   |   NEWS

13일 서울시 구로구 GS네오텍 사옥에서 만난 서정인 IT사업본부장은 위와 같이 말하며 올해 AI사업 분야 사업 강화전략을 소개하며 올해가 개인화된 AI컨택센터가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첫해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