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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네오텍-데이터독, 진에어 맞춤형 클라우드 모니터링 제공

Mar 09, 2024   |   NEWS

GS네오텍이 진에어와 클라우드 모니터링 및 보안 솔루션 데이터독(Datadog)과 매니지드 제공 서비스 계약을 체결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GS네오텍은 진에어 모니터링 환경을 컨설팅하고 데이터독 도입을 지원한다. BI 및 성능 대시보드를 구축하고 모니터링을 지원할 예정이다.

GS네오텍, 더 잘 듣는 컨택센터 AI 선보인다

Feb 28, 2024   |   NEWS

GS네오텍(대표 남기정)은 클라우드 컨택센터 녹취 사업 분야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녹취 솔루션 전문 기업, 보이스토어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두 기업은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계기로 제네시스 클라우드와 아마존 커넥트의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녹취 및 평가 부분 솔루션 제안, 구축, 유지, 보수 사업 고도화를 위해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GS네오텍, 데이터독 통한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출시 지원

Feb 28, 2024   |   NEWS

GS네오텍은 글로벌 클라우드 솔루션 기업 데이터독(NASDAQ: DDOG)의 최고 등급 파트너사 자격으로 라인게임즈에 통합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GS네오텍은 라인게임즈의 클라우드 인프라 환경과 데이터독 연동을 위한 환경 구축 및 전반적인 인프라 성능 측정을 위한 실시간 대시보드 구축을 통해 ‘창세기전 모바일’의 성공적인 출시를 지원했다.

"LLM 만난 AI컨택센터, 상담원 같은 서비스 원년 될 것"

Feb 13, 2024   |   NEWS

13일 서울시 구로구 GS네오텍 사옥에서 만난 서정인 IT사업본부장은 위와 같이 말하며 올해 AI사업 분야 사업 강화전략을 소개하며 올해가 개인화된 AI컨택센터가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첫해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GS네오텍, 마키나락스와 ‘런웨이’ 리셀러 파트너십...제조 분야 등 엔터프라이즈 AI 서비스 확대

Feb 13, 2024   |   NEWS

GS네오텍(대표 남기정)은 마키나락스(대표 윤성호)와 엔터프라이즈 AI 플랫폼 ‘런웨이(MakinaRocks Runway)’의 리셀러 파트너십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양사의 인프라와 기술을 공유해 마키나락스가 강점을 두고 있는 제조 및 스마트 팩토리 분야를 비롯해 금융, 유통, 게임 등 다양한 산업군의 AI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한다.

GS네오텍-와이즈에이아이, AI 컨택센터 사업 협력 위한 MOU 체결

Jan 16, 2024   |   NEWS

인공지능(AI) 전문 기업 GS네오텍은 와이즈에이아이와 AI 사업 분야 협력을 위한 MOU를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두 기업은 인공지능컨택센터(AICC) 부분 솔루션 제안, 구축, 유지 보수 사업의 협력과 AI가 접목되는 다양한 사업 분야의 공동 솔루션 개발 등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GS네오텍, 스노우플레이크와 기업 맞춤형 데이터 분석 서비스 맞손

Dec 24, 2023   |   NEWS

GS네오텍은 이러한 스노우플레이크 솔루션을 활용해 고객에게 데이터 이동성의 편리함을 제공하고 가치 창출을 위한 데이터 경제를 실현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이번 체결식을 기념해 GS네오텍은 스노우플레이크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에게 맞춤화된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GS네오텍, 아마존 웹서비스 ‘데브옵스 컴피던시’ 취득

Dec 12, 2023   |   NEWS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제공 사업자(MSP)인 GS네오텍 아마존 웹서비스(AWS)의 ‘데브옵스 서비스 컴피턴시’를 취득했다고 12일 밝혔다. 데브옵스 서비스 컴피턴시는 다양한 산업과 사용사례는 물론 워크로드에 걸친 소프트웨어 구축과 서비스 제공에 대한 기술 전문성과 고객 레퍼런스를 갖춘 파트너에게 주어주는 공식 자격이다.

[인터뷰] 한수열 GS네오텍 센터장

Dec 06, 2023   |   NEWS

내년 창업 50주년을 맞이하는 GS네오텍이 고객센터 ‘특화’ 거대언어모델(LLM)을 도입해 사업 고도화를 추진한다. 한수열 GS네오텍 센터장은 1일 진행한 인터뷰에서 국내 대표 IT 기업의 LLM을 도입해 특화된 ‘인공지능 고객센터(AICC)’ 솔루션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GS네오텍, 고객사 맞춤 AICC 저변 확대 선도

Nov 21, 2023   |   NEWS

GS네오텍은 최근 컨택센터 트렌드에 맞춰 고객사에 제공하면서 클라우드 컨택센터 분야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회사는 고객사의 원활한 컨택센터 구축을 위해 △제네시스 클라우드 △젠데스크 △AWS(아마존웹서비스) 등의 파트너사로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GS네오텍, 두산 에너빌리티 DX 포럼 2023 참가

Nov 21, 2023   |   NEWS

GS네오텍은 ‘두산 에너빌리티 DX 포럼 2023’에 참여해 생성형 AI를 활용한 지능형 상담센터에대해 발표했다. ‘DX 포럼 2023’은 두산 에너빌리티가 개최하는 행사로 AI가 산업 전반에 미치는 영향과 미래의 산업 AI가 어떻게 진화해 나갈지에 대한 다양한 전문가와 업계의 관점을 공유하고자 마련한 자리였고 10명의 연사가 각각의 아젠다를 제시하고 디지털 혁신 사례를 발표했다.

GS네오텍, ‘국내 최초’ AWS 아마존 커넥트 기반 ‘컨택센터’ 구축

Nov 14, 2023   |   NEWS

GS네오텍은 생활문화 기반의 종합 IT(정보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기업인 A사에 컨택센터 솔루션 구축을 완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컨택센터 개발은 AWS(아마존웹서비스) 서울 리전 기반의 아마존 커넥트(Amazon Connect)를 활용해 구축한 국내 최초 사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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