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은 13일 서울 강남 조선팰리스에서 개최된 ‘G-Summit Korea 2023’에 부스 참여를 통해 컨택센터의 컨설팅 과정 및 성공사례에 대해 적극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GS네오텍은 13일 서울 강남 조선팰리스에서 개최된 ‘G-Summit Korea 2023’에 부스 참여를 통해 컨택센터의 컨설팅 과정 및 성공사례에 대해 적극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GS네오텍은 13일 서울 강남 조선팰리스에서 개최된 ‘G-Summit Korea 2023’에 참가했다. 

GS네오텍은 13일 서울 강남 조선팰리스에서 개최된 ‘G-Summit Korea 2023’에 부스 참여를 통해 컨택센터의 컨설팅 과정 및 성공사례에 대해 적극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GS네오텍은 13일 서울 강남 조선팰리스에서 개최된 ‘G-Summit Korea 2023’에 부스 참여를 통해 컨택센터의 컨설팅 과정 및 성공사례에 대해 적극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G-Summit Korea 2023은 제네시스(Genesys) 및 에코시스템의 최신 기술을 소개하고, 고객 경험과 컨택센터 마켓 분야에 있어 여러 성공 사례를 공유하며 국내외 트렌드를 업데이트 하는 행사다. GS네오텍은 이날 부스 참가를 통해 부스에서는 GS네오텍의 컨택센터 구축 사례와 컨설팅 과정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게 했다.

GS네오텍은 13일 서울 강남 조선팰리스에서 개최된 ‘G-Summit Korea 2023’에 부스 참여를 통해 컨택센터의 컨설팅 과정 및 성공사례에 대해 적극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GS네오텍은 13일 서울 강남 조선팰리스에서 개최된 ‘G-Summit Korea 2023’에 부스 참여를 통해 컨택센터의 컨설팅 과정 및 성공사례에 대해 적극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더불어 GS네오텍의 차세대 컨택센터 기술센터 박종국 기술팀장도 이날 ChatGPT를 활용한 클라우드 기반의 상담도우미 환경 구축에 대해 사례 발표를 하며, 상담사의 업무효율과 고객의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방안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했다.

GS네오텍의 차세대 컨택센터 기술센터 박종국 기술팀장은 세션 발표를 통해 ChatGPT를 활용한 클라우드 기반의 상담도우미 환경 구축에 대한 사례 발표를 진행했다.
GS네오텍의 차세대 컨택센터 기술센터 박종국 기술팀장은 세션 발표를 통해 ChatGPT를 활용한 클라우드 기반의 상담도우미 환경 구축에 대한 사례 발표를 진행했다.
GS네오텍의 차세대 컨택센터 기술센터 박종국 기술팀장은 세션 발표를 통해 ChatGPT를 활용한 클라우드 기반의 상담도우미 환경 구축에 대한 사례 발표를 진행했다.
GS네오텍의 차세대 컨택센터 기술센터 박종국 기술팀장은 세션 발표를 통해 ChatGPT를 활용한 클라우드 기반의 상담도우미 환경 구축에 대한 사례 발표를 진행했다.
GS네오텍의 차세대 컨택센터 기술센터 박종국 기술팀장은 세션 발표를 통해 ChatGPT를 활용한 클라우드 기반의 상담도우미 환경 구축에 대한 사례 발표를 진행했다.
GS네오텍의 차세대 컨택센터 기술센터 박종국 기술팀장은 세션 발표를 통해 ChatGPT를 활용한 클라우드 기반의 상담도우미 환경 구축에 대한 사례 발표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