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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 거리두기 확산, "OTT·종교단체·이커머스·이러닝 등 온라인 사용량 증가했다"

Mar 19, 2020   |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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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인 언택트가 일반화되고 있다. 이에 `OTT(온라인 방송 동영상 컨텐츠 서비스), 온라인 예배, 이커머스` 등 직접 얼굴을 대면하지 않는 언택트 서비스 제공 기업이나 단체의 트래픽(인터넷 사용량)이 코로나 사태 이전 대비 44.4%까지 폭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클라우드 MSP·CDN 서비스 기업 GS네오텍(대표 남기정)에 따르면 언택트 서비스 제공 기업과 단체의 지난 2월 트래픽이 올해 1월 대비 최고 44.4%까지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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