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N

NAVER CLOUD PLATFORM 6월 신규 상품

Blog thumbnail

안녕하세요 오늘은 NAVER CLOUD PLATFORM 6월 신규 상품 및 업데이트 내용 공유 드릴까 합니다.

자 시작하겠습니다.

 

[6월 신규 상품]






● 손쉽게 만드는 똑똑한 챗봇 “Chatbot” (AI Service)

- 네이버의 데이터와 노하우가 적용된 대화 모델 엔진이 탑재되어 있어 챗봇 서비스를 손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 메신저 서비스와 손쉬운 연동이 가능합니다.
- 현재 CBT(Closed Beta Test)를 진행하고 있으며,  8월에 정식 오픈 됩니다.




● 안전한 대용량 데이터 전송 “Data Teleporter” (Storage)

- 대용량 데이터 이전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 걱정을 모두 덜어드릴 수 있는 대용량 데이터 전송 솔루션
- 수십 TB 규모의 스토리지 용량을 가진 전용 어플라이언스를 통해 빠르고 안전하게 대용량 데이터를 이전 가능




 

[6월 개선 사항]






● Global > Global Region > 일본 리전 강화
- Cloud DB for MySQL/Redis, Bare Metal Server, NAS, Object Storage 등 8종의 상품을 일본 리전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Global > Global Region > 싱가폴 리전 ‘Object Storage’ 상품 추가
- 이제 싱가폴 리전에서도 안정성과 호환성이 강화된 ‘Object Storag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ENS 상품 080 수신 거부 기능 추가
- SENS 상품을 이용한 광고 메시지 전송 시 무료 수신 거부 번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ub Account Custom Policy 관리 기능 추가
- 특정 상품에 원하는 권한을 부여할 수 있는 Custom Policy를 생성하고, 수정, 삭제할 수 있습니다.




App Safer Advanced Log 기능 추가
-  CLA 상품과 연동한 실시간 로그와 검색 기능 제공, 차트 및 그래프를 제공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