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이 만든 프리미엄 서비스 브랜드

뉴스 및 공지

빠르고 신속한 와이즈엔의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만나보세요

뉴스 및 공지
GS네오텍, AWS 파트너 서밋 ‘라이징 스타상’ 받아

조회수 : 3385

2016.06.12

GS네오텍이 그랜드 인터콘티넨탈에서 개최된 ‘AWS 파트너 서밋 2016’에서 ‘AWS 라이징 스타상’을 받았다. 사진=유앤아이컴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GS네오텍은 그랜드 인터콘티넨탈에서 개최된 아마존웹서비스(AWS)의 연례 파트너 컨퍼런스 행사인 ‘AWS 파트너 서밋 2016’에서 ‘AWS 라이징 스타상’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시행된 파트너 어워드는 AWS 파트너 네트워크(APN) 내 국내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지난 한해동안 AWS 기반의 솔루션을 잘 이해하고 클라우드 고객 요구에 맞춘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업 성과를 인정받은 기업에게 상을 수여하는 행사다.

올해 시상 부문은 ‘AWS 올해의 파트너상’과 ‘AWS 라이징 스타상’ 등 모두 2개의 부문이다. GS네오텍이 수상한 라이징 스타상은 전체 파트너사 중 지난 한해동안 APN 및 기술 역량 준비 투자를 통해 탁월한 사업 성장을 기록한 파트너사에게 수여된다.

GS네오텍은 지난 2014년 정보기술(IT) 통합 서비스 브랜드인 ‘와이즈엔(WiseN)’의 론칭과 동시에 공식적으로 AWS 컨설팅 파트너가 됐으며, 사업 시작 1년 만인 지난해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로 선정된 바 있다.

남기정 GS네오텍 대표는 “자체 클라우드 보유기술 및 노하우를 한층 발전시키고 AWS의 최첨단 기술을 통해 고객들의 어려움을 해결해나가고 있다”며 “이번 AWS 라이징스타상 수상을 시작으로 국내외 기업들의 성장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S네오텍은 지난해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AWS 리인벤트(re:Invent) 2015’에서 국내 파트너로는 유일하게 AWS 리더십 파트너 리코그니션에서 ‘런 앤 비 큐리어스’ 부분의 대표 회사로 뽑히기도 했다.

 

Event 주요 일정

Amazon Web Services
Premier Partner

GS네오텍은 AWS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국내 최초 프리미어 파트너입니다.

온라인 상담 및 서비스 문의

  • 영업팀
  • sales@gscdn.com
  • 02-2630-57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