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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T / IPCC

IP Telephony(IPT)
기존 기업 통신 환경에서 운영되던 음성, 데이터 통신을 하나의 네트워크로 통합 운영할 수 있는 IP Telephony Solution (IPT)과 IP네트워크를 통해 고객과 상담원을 연결하는 지능형 콜센터 솔루션인 IP Telephony Contact Center Solution (IPCC)을 제공합니다. 신한은행, 메리츠화재 등의 금융기업, 현대택배 등 일반 대기업, 공공기관 등에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Voice통신 환경의 편의성을 극대화 합니다.
IP Contact Center(IPCC)
Cisco Unified Contact Center Enterprise(이전의 Cisco IP Contact Center [IPCC] Enterprise)는 지능형 연락 라우팅, 통화 처리, 네트워크 - 데스크탑 사이의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IP 인프라를 통한 멀티채널 연락 관리 기능 등을 제공합니다. Cisco Unified Contact Center Enterprise는 멀티채널 ACD(Automatic Call Distributor)기능과 IP 텔레포니를 단일 솔루션으로 연결하므로 기업은 분산된 연락 센터 인프라를 신속하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WiseN IPT Solution
IP Telephony 는 기존 기업 통신 환경에서 운영되었던 음성, 데이터 통신이 하나의 네트워크로 통합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기업은 IP Telephony 를 도입함으로써 기존의 음성 및 데이터용으로 분리된 2개의 네트워크(망)를 유지하기 위해 지출되는 중복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뿐 아니라 UMS(Unified Messaging System), IPCC(IP Contact Center)와 같은 경쟁력 확보를 위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의 기반을 갖출 수 있습니다.

WiseN IPCC
IP Contact Center(IPCC)는 지능형 콜센타 솔루션으로 고객과 상담원간의 컨택 관리를 IP 네트워크를 통해 Contact Center 상담원에게 전달합니다. 소프트웨어 ACD 기능과 IP 텔레포니를 결합하여 통합 솔루션으로 만들어진 IPCC는 Contact Center 인프라를 신속히 구현할 수 있도록 하여 기업의 글로벌 e-판매와 e-서비스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IPCC솔루션 구성- 시스코 IPCC 솔루션은 PSTN 연동과 IP Phone, Voice Gateway 관리를 위한 Call Manager와 Call Queing, 사용자 정보 입력을 위한 IP IVR, Skill Based 라우팅 Screen Pop up을 위한 ICM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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