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이 만든 프리미엄 서비스 브랜드

Technical Support

보다 빠르고
정확한 기술지원!

AWS를 고객이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많은 기술적인 접근이 필요합니다.
GS네오텍의 기술 지원 서비스는 자사의 기술 노하우를 고객에게 전달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기술 지원에 부담을 WiseN 기술 지원팀을 통해 보다 쉽고 빠르게 그리고 정확하게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국내 최초 AWS Premier Consulting Partner인 GS네오텍이 제공하는 수준 높은 기술 지원을 통해 관리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세요!

“보다 빠르고 간편한 고객 지원”

GS네오텍은 WiseN Support를 통해 고객 중심의 더욱 간편한 기술지원 서비스 제공합니다.

WiseN Support의 혜택

더 많은 기술 지원 혜택을 경험하세요.

WiseN을 통한 support Benefit

  • 원인 또는 현상 파악 및 처리 대행
  •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간편한 지원 프로세스)
  • 동시성을 느낄 수 있는 빠른 처리
  • 한국어로 모든것이 가능하도록 지원

Event 주요 일정

Amazon Web Services
Premier Partner

GS네오텍은 AWS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국내 최초 프리미어 파트너입니다.

온라인 상담 및 서비스 문의

  • 영업팀
  • sales@gscdn.com
  • 02-2630-5795